A/S 안내
ㅣ보증기간
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ㅣ보증기간 적용 및 세부사항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 하자 발생 시,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.
[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실비의 부품비를 받습니다]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실
- 화재, 수재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- 당사 서비스 직원 이외의 사람의 수리로 인한 고장
-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
-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
ㅣ주의사항
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수리해 드립니다.제품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.기타 A/S나 보증수리 내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서비스센터(1800-9810)에 문의해 주십시오.
ㅣ접수방법 안내
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.
경남 김해시 장유로 194 투투스빌딩 2관 301호 T)055-314-8582 ㈜아름텍 으로 보내 주십시오.
공휴일 외 휴무일이 있을 수 있으니, 방문 시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[업무시간]
평일 09 ~ 18시(점심시간 12:00 ~ 13:00) 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 도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수리비와 수리 접수 시 발생되는 운임비용
(택배비용에 한함) 부담
제외 품목 :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는 제외됩니다.
ㅣ택배 발송시 유의사항
제품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재 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.
-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,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연락처, 성명 / 상호명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/구입처, 고장 내용, 부속품 내용 및 당부사항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보내 주십시오.
- 유상 수리의 경우,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